너도 궁금해? 자라 알고 가요

2020. 10. 23. 09:39카테고리 없음

반갑습니다:ㅁ먀리뀨 이에요.반갑게도 마이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유.!밖이 깨끗한게 진짜 기분좋아요.잇님들은 오늘 무얼 하며 보내시나요? !오늘 다룰 주제는이지요~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. 가즈아 :-]

근데 사실저도 #자라 #자라 #2020 자라 세일 에 관하여 자주 궁금했었어요.이웃분들 관심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고있어요.그람 정말로 행복해질까요?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서이제 자라 키즈 시작합니다.

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자라입니당.이 내용이 인생이 공허한 누군가에게,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GG치려고 고민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 할 확실한 느낌을 줄 수 있길 확고히 바라겠습니다.혹시 이러한 생각이 들은적 있으실까요?나는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?현재,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자라입니당.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.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먀리큐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.

yle="text-align: center;"> 전 세계에 7속 25종이 있으나 한국에는 1종만 분포합니다.
일본자라(T.
sinensis japonicus)는 중국자라(T.
sinensis sinensis)의 아종으로 분류됩니다.
한자로 별(鼈)이라 표기하며 단어(團魚)·왕팔(王八)·각어(脚魚)라고도 하였습니다.
등딱지의 길이는 15∼17cm입니다.
등딱지와 배딱지는 인대(靭帶) 조직에 의해 붙어 있으며, 배딱지는 약간 굴곡져 있습니다.
머리와 목을 딱지 속으로 완전히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.
주둥이 끝은 가늘게 튀어나왔고, 아래입술과 윗입술은 육질로 되어 있습니다.
네 다리는 크고 짧으며 발가락 사이에 물갈퀴가 있는데, 알을 낳을 때를 빼고는 거의 물 밖으로 나오지 않습니다.
물속에서는 행동이 민첩하여 물고기나 게·개구리 등의 다른 수서동물을 잡아먹습니다.
밑바닥이 개흙으로 되어 있는 하천이나 연못에 살면서 5∼7월에 물가의 흙에 구멍을 파고 산란합니다.
인도와 미얀마에서는 종교적으로 신성한 동물로 여긴다.
인도산 긴목자라는 등딱지 길이가 80∼120cm나 됩니다.
우리 나라에서는 예로부터 맛이 좋으며 보혈(補血) 효과가 있는 동물로 전하는데, 《규합총서》에 자라 요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《난호어목지》와 《전어지》에는 형태 및 생태에 대한 설명과 먹지 말아야 하는 경우가 열거되어 있습니다.
《동의보감》에는 등딱지와 살의 약성·약효·용법 등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.
아시아 동부와 남부, 뉴기니, 아프리카 동부, 북아메리카 등지에 널리 분포합니다.

이번포스팅은 자라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.자라이웃님들은 어떠세요?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.기억해주세요. 2020 자라 세일 마리뀨 올립니다.다음에 다시만나요~오늘도 여기까지

라이더자켓

 

자라 트위드 자켓